회사연혁

1999.06

(주)미디어플렉스 설립 / 영화사업 진출

1999.11

(주)메가박스 설립 / 영화관 사업 시작

2002.01

쇼박스 브랜드 설립 / 영화 투자배급 시작

2002.12

색즉시공 흥행 / 성공적인 시장 진입

2004.02

태극기 휘날리며 1,174만명 / 흥행신기록 수립

2005.08

웰컴투 동막골 800만명

2006.07

괴물 1,301만명 / 흥행신기록 수립

2007.07

자회사 (주)메가박스 매각 / 영화 콘텐츠 집중

2007.08

디워 842만명 / 07년 최고 흥행작

2008.02

추격자 507만명 / 08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

2009.07

국가대표 848만명

2010.02

의형제 550만명

2011.01

조선명탐정:각시투구꽃의 비밀 478만명

2012.02

범죄와의 전쟁 : 나쁜놈들 전성시대 471만명

2012.07

도둑들 1,298만명 / 12년 최고 흥행작

2013.06

은밀하게 위대하게 695만명 / 역대 웹툰영화 중 흥행신기록 수립

2013.09

관상 913만명

2014.05

끝까지 간다 345만명

2015.02

조선명탐정 : 사라진 놉의 딸 387만명 / 15년 상반기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

2015.03

중국 화이브라더스와 독점 파트너십 체결

2015.06

(주)미디어플렉스 -> (주)쇼박스 상호명 변경 / 상호와 브랜드 통일

2015.07

암살 1270만명

2015.09

사도 624만명

2015.09

블룸하우스, 아이반호와 공동제작 파트너십 체결

2015.11

내부자들 707만명 / 역대 청불 영화 중 흥행신기록 수립

2015.12

내부자들 디오리지널 208만명 / 역대 감독판 중 흥행신기록 수립

2016.02

검사외전 970만명

2017.08

택시운전사 1218만명

2018.03

곤지암 267만명

2019.03

돈 338만명

2019.08

봉오동 전투 478만명

2020.01

남산의 부장들 475만명 / 2020년 최고 흥행작

2020.01 ~ 2020.03

이태원 클라쓰 / 최고 시청률 18.3%(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)

2021.07

랑종 83만명 / 한-태 합작 프로젝트

2021.08

싱크홀 219만명

SHOWBO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