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99.06
(주)미디어플렉스 설립 / 영화사업 진출
1999.11
(주)메가박스 설립 / 영화관 사업 시작
2002.01
쇼박스 브랜드 설립 / 영화 투자배급 시작
2002.12
색즉시공 흥행 / 성공적인 시장 진입
2004.02
태극기 휘날리며 1,174만명 / 흥행신기록 수립
2005.08
웰컴투 동막골 800만명
2006.07
괴물 1,301만명 / 흥행신기록 수립
2007.07
자회사 (주)메가박스 매각 / 영화 콘텐츠 집중
2007.08
디워 842만명 / 07년 최고 흥행작
2008.02
추격자 507만명 / 08년 상반기 최고 흥행작
2009.07
국가대표 848만명
2010.02
의형제 550만명
2011.01
조선명탐정:각시투구꽃의 비밀 478만명
2012.02
범죄와의 전쟁 : 나쁜놈들 전성시대 471만명
2012.07
도둑들 1,298만명 / 12년 최고 흥행작
2013.06
은밀하게 위대하게 695만명 / 역대 웹툰영화 중 흥행신기록 수립
2013.09
관상 913만명
2014.05
끝까지 간다 345만명
2015.02
조선명탐정 : 사라진 놉의 딸 387만명 / 15년 상반기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
2015.03
중국 화이브라더스와 독점 파트너십 체결
2015.06
(주)미디어플렉스 -> (주)쇼박스 상호명 변경 / 상호와 브랜드 통일
2015.07
암살 1270만명
2015.09
사도 624만명
2015.09
블룸하우스, 아이반호와 공동제작 파트너십 체결
2015.11
내부자들 707만명 / 역대 청불 영화 중 흥행신기록 수립
2015.12
내부자들 디오리지널 208만명 / 역대 감독판 중 흥행신기록 수립
2016.02
검사외전 970만명
2017.08
택시운전사 1218만명
2018.03
곤지암 267만명
2019.03
돈 338만명
2019.08
봉오동 전투 478만명
2020.01
남산의 부장들 475만명 / 2020년 최고 흥행작
2020.01 ~ 2020.03
이태원 클라쓰 / 최고 시청률 18.3%(닐슨 코리아 수도권 기준)
2021.07
랑종 83만명 / 한-태 합작 프로젝트
2021.08
싱크홀 219만명